퇴근 후 잠들 기 전까지 매일매일의 생활이 반복되고 있진 않나요? 

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해져가는 즈음에 이런 것을 꿈꾸고 계시진 않으세요? 

현재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 뭔가 생산적인 일들을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보신 적은 없으세요? ​ 


 퇴근 후 할 수 있는 것들은 정말 많아요. 

팍팍했던 일상에 힐링을 줄 수 있는 핸드메이드 취미를 배우거나, 자기계발 강연에 참석하여 번뜩이는 인사이트를 얻어 볼 수도 있죠. 퇴근 후 사이드프로젝트 진행을 통한 재태크나 활동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, 다양한 인맥을 쌓을 수 있는 커뮤니티 모임에 참여해 보는 방법도 있어요. ​ 


 이 모든 것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마법같은 공간이 있다면 어떨까요? 

 당신의 일상을 바꿔 줄 마법같은 인사라운지에 초대합니다!

퇴근 후 변화를 고민하는 당신, 

 퇴근 길 이래도 되나 싶으시죠? ​ 


우리 또래의 직장인들은 퇴근 후의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? 

주52시간근무제가 시행된 이후에 워라밸 실현이 정말 가능해 질 수 있다는 긍정적인 기대감으로 취미생활, 자기계발에 대해 지출이 늘어났어요. 

하지만 이런 긍정적인 효과 뿐만 아니라 근로시간 단축으로 인한 소득감소의 우려가 현실화 되고 있죠.

평생 직장의 개념은 이미 없어진 지 오래, 평생 내가 좋아 하는 일을 하며 살아갈 순 없을까요? 

현 시대를 살아가는 2030직장인의 고민은 

나의 가치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으로 압축된다고 볼 수 있어요.

달라보이는 두 가지 고민이 전혀 별개의 고민이 아니에요. 

 나의 취미가, 내가 좋아하는 것이 나의 새로운 소득이 되고 직업이 될 수도 있어요. 

 내가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? 

 현재를 즐기며 미래를 준비해 나가기 위해 퇴근 후 다양한 활동을 해 보는 건 어떤가요? 

 내가 좋아하는 것을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나누다보면 이제껏 발견하지 못한 나의 취향을 찾을 수도 있답니다. 

 "내가 행복할 수 있는 시간, 더 잘 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해 나의 가치를 올리는 시간"을 찾아보세요.

퇴근후2시간" 서비스 소개 

"퇴근후2시간" 은 주52시간 근무제의 정착 시행에 따라 

 퇴근 후에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는 정보제공 서비스로부터 출발하였습니다.

현재는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(인사라운지)을 마련하여 많은 분들과 함께하려 합니다. 좋아하는 것들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해 나가며 현재를 즐기며, 미래를 준비해나가는, 당신의 소중한 "퇴근후2시간"을 함께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. ​ 


 인사라운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언제나 함께하는 당신의 인사라운지로 오세요!!